본문 바로가기

무비 매니아(Movie)/음악이 쉬어가는곳

<카라(Kara) - Pretty Girl> 카라의 구하라 뮤직뱅크서 컴백무대 방송사고


카라의 구하라 실수.
생방송 뮤직뱅크 컴백무대도중 '프리티걸'댄스동작에 실수가 있어 정니콜의 발을 밟고 균형을 잃었다고 하네요.
정니콜의 '아~!'하는 목소리도 바로 방송되었고 구하라양은 눈물을 글썽거렸다고...

저와 동명의 그룹이라서가 아니라 카라~귀엽고 깜찍해서 좋아하는 그룹인데.
이런 사소한일로 상처받지 않았으면 하네요.




구하라 힘내라~


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눈물을 펑펑 쏟았다.


최근 미니 2집 앨범 'Pretty Girl'를 발표한 카라는 5일 서울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지상파 방송 컴백 무대를 가졌다.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 긴장한 구하라는 댄스 동작을 맞추지 못하는 실수를 하고 말았다. 당황한 구하라의 깜짝 놀라는 표정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어 구하라의 발에 밟힌 정니콜이 내뱉은 '아' 소리도 방송을 통해 흘러나왔다.

속상한 구하라는 무대가 끝난 직후 화장실로 달려가 한시간동안 눈물을 흘렸다.

다행히 실수 부분이 귀엽게 담겨 소속사와 제작진은 한숨을 돌렸다는 후문이다.

카라는 지난 여름 새 멤버 구하라와 강지영을 보강하여 박규리,한승연,정니콜,구하라,강지영으로 재탄생하고 미니 1집 앨범 'Rock U' 발매 후 최근 미니 2집 앨범 'Pretty Girl'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