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화보/국내 연예화보

김예진 - 4억소녀 김예진 노출! 과도한 노출로 네티즌들에게 비난받다~ 비난할 이유가 있는거야??


예전 SBS 진실게임에 나와서 '4억소녀'라 불리며 이슈를 얻게된 4억소녀 김예진.
(이미 몸은 소녀가 아니잖아!!)

여하튼 그녀는 어린 나이에 인터넷 의류쇼핑몰을 창업해서 억대의 돈을 벌어들이고 있다는데요.
요근래 직접 본인이 모델을 하며 운영중인 그녀의 쇼핑몰 '립합'에 게시된 사진들의 노출도가 너무 심하다고 네티즌들 사이에 비판이 일고 있는 모양이네요.

너무 성의 상품화다~ 너무 노골적이다 등등...
간혹 남자분들도 있겠지만 왠지 악플다는분들 대부분이 여자분일듯.

저 몸매가 타고난건지 다른이유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저것도 능력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노출마케팅도 엄연히 상업의방법이고 본인이 직접 하는건데 왠지 저는 격려를 해주고 싶네요 (이미 격려따위 필요없을정도로 돈도 잘 벌고 있지만..)

여하튼 그런 비판도 오래가지는 못할거라고 생각됩니다~
김예진을 보면서 느낀건 정말 축복받은 가슴이다!!
라는 것 정도..

연예인도 아닌데 관심받고 돈벌고 얼마나 좋아요.




이사진은 다른사람 같네요. 마치 옛날 소싯적의 김완선 느낌이 나는건 저뿐인가요???


이 사진들이 쇼핑몰에 올라온 과다노출 논란의 사진들.
솔직히 굳이 찍어 올릴필요없는 사진들까지 올렸네요.

뭐.. 노출증이 있는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