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라의취미(Taste)/카라의 장난감상자

울회사 피규어 탐험1탄

나의 피규어들은 아니지만 회사에서 굴러다니는 피규어들을 몇장 찍어봤습니다.
이것말고도 훨씬더 많은데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나머진 2탄에서~~


내자리와 옆자리중앙에 세워놓은 스폰피규어.
뭔가 넘어오지마 하고 자리를 지키는듯한 포스가..하핫


제 옆자리의 이쁜아가씨의 취향?
아스카에 박스군에 포켓몬가챠폰피규어(?) 조합이 완전 지맘대로네요.


피규어 매니아라면 이정도는 해야지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우리 3D파트장의 모니터 위.
피겨전시용 선반까지 설치하고 오른쪽에는 전용 라이트까지 있죠.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이 외에도 책상을 빙두른 피규어들 -_-
나머지는 2탄에서 공개해보겠습니다.

이번에 도착했다는 배트맨피규어 간지가 좀 나네요~
아이언맨도 주문했다는데 언제올지 모른다네요.

아이언맨 참 멋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