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화보/국내 연예화보

김정은 - 단추가 풀려버릴정도로 글래머? 놀라버렸음....(_ _)

배우 김정은
요즘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프로그램
'김정은의 쵸콜릿'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죠.

하지만 노출이 심한 의상은 거의 입지도 않고 몸매과시를 한적은 더더욱 없던
그녀.

영화에서도 그녀의 노출씬을 보긴 힘들었는데요.

가끔씩 등장하는 영화시상식이나 화보촬영등에서 보이는 그녀의 모습들..

헉!
하고 놀라버렸네요.

보기와는 다르게 상당한 글래머의 소유자였습니다.
인터뷰중에는 단추가 풀려버리는 사고까지 나는...

박수를 쳐드릴게요~~
짝짝짝 ㅠㅠ



이거 거의 다 내놓고 다니는 옷이네요. 보기와는 달라요 정말..

인사하는데 단추가 풀려버리는...
인상을 찌푸리네요^^;;

시상식등에서는 이정도의 드레스.
요즘 다른 연예인들에 비하면 아주 얌전한 수준이죠^^
근데 속이 비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