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화보/국내 연예화보

손담비 - 미쳤어~미쳤어~ 섹시 의자댄스로 돌아온 담비


미쳤어~ 미쳤어~ 뭇 남성들을 전부 미치게 만드는 그녀의 섹시함.
2007년 데뷔와 동시에 강력하고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여자 '비' 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관심대상으로 떠올랐던게 생각 납니다. 그후 한동안 소식이 뜸하다가 2집으로 돌아온 그녀.
역시 댄스실력은 어딜 가지 않았네요.
게다가 섹시한 몸매와 댄스때문에...요새 가장 눈여겨보는 스타중 한명입니다.

그런데 왠지 얼굴이 저렇게 낮익은지 모르겠어요.
예전부터 봐오던 얼굴같은...

요즘엔 춤과 노래뿐 아니라 '우리결혼했어요'에서도 좋은모습 보여주고 있죠~
의자춤 출때는 항상 진지한 표정..
그게 너무 맘에 듭니다^^




그녀의 밝은 미소 정말 뿅가죠

몸매역시 어디다 내놔도 빠지지 않을거같네요.
특히나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더군요.

이건좀....
의상이 너무 야한거 아님?

각선미 완전 최고
헐리우드 댄스영화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역시 여자 '비'라고 불릴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