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화보/국내 연예화보

서인영 스타화보- '결혼했어요'에서 완전 이미지 변신해서 사랑받는 그녀


다양한 얼굴의 서인영~! 어떤게 진짜 그녀?

서인영 화보를 보면서 느낀점은...
그녀스러운 화보가 너무 없다는거?

어떤게 그녀의 진짜 모습인지는 알 방도가 없지만, 전에는 왠지 싸가지없고 도도해보이며 약간은 된장녀 스럽다고 느낄정도로 서인영에 대한 개인적인 이미지는 매우 안좋았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하면서 서인영에대한 이미지는 180도 완전 바뀌고
머리빈 된장녀보다는 귀여운 신상녀로 느낌이 바뀌었다고나 할까요~

저뿐 아니라 많은 분들의 뇌리속에 이미지 좋은 연예인으로 탈바꿈한건 사실임에 분명한것 같죠~?
아래 화보들은 정말 여러가지 느낌의 서인영을 볼수가 있네요.

키가 작은편인데다가 짧은 다리는 약간 아쉽네요. 솔직히 이걸보고 서인영인줄 아는사람 드믈거에요
이건좀 서인영 스럽다고 해야할까요.웃는모습이 보기 좋네요.
서인영과 보너스로 박정아 쥬얼리 관련 화보인것 같네요. 이런 단발머리 상당히 잘어울리죠~
제일 매력적임^^
서인영의 화보중 상당히 매력적인^^
누..누구신가요.
호피무늬의 그녀.도도해보이죠.
이건또 다른사람 같고...얼굴마다 다 달라~
이 사진이 바로 내가 생각하는 서인영 이미지~ 자유롭고 활발하며 항상 즐거워보이는 인상^^
서인영씨의 이미지 앞으로도 좋게 좋게 남아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