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시사/칼럼 이야기

맥도날드 할머니, 이광필에 폭행!? 실명위기까지..


맥도날드 할머니의 폭행!?

예전에 이슈가 되어서 TV에 까지 나왔던 맥도날드 할머니.. 그런데 폭행이라니 무슨일일까?

가수 겸 생명운동가 이광필씨(49)가 일명 ‘맥도날드 할머니’에게 우산으로 얻어맞아 실명할 뻔 했으나 가까스로 위기를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광필은 최근 겨울 트렌치 코트를 그대로 입고 있는 할머니를 위해 여름용 의류 몇점을 마련 맥도날드 할머니가 밤을 보내는 서울 서대문의 맥도날드 매장을 찾았다고 한다.

맥도날드 할머니는 이광필이 이 옷을 전해주려는 순간 “너 뭐야”, “빨리 꺼져”라는 욕설과 함께 우산으로 이광필의 머리를 여러 차례 후려쳤다. 이 과정에서 이광필은 우산으로 왼쪽 눈을 찔렸지만 다행히 실명은 면했다.

한편 그녀를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강한 이광필은 "생명운동가로서 '맥도날드 할머니'가 어떤 심리상태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다"며 "할머니를 1회성이 아닌 영구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전했다.


기사화 하려고 일부러 찍은건지... 저 안대하고 있는 사진은 뭐지..;;

도움을 주려는건 좋지만 너무 성급하게 다가간게 아닌가 싶다. 물론 이 일로 할머니를 고소한다거나 욕을 한건 아니지만... 원하지도 안는 도움준다며 괜히 나서는게 최선일지 한번 생각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