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비 전지현 1년째 열애중! 비는 트위터만 열중인데?

비 트위터 << 바로가기

10일 한 언론 매체를 통해 월드스타 비와 전지현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이 매체는 “비와 전지현은 1년 전 유력인사의 소개로 만나 열애중이다.”며 “두 사람은 철통 보안속에 비밀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그런데 웃기는건 고소영 장동건 이후에 최고의 스캔들기사가 났는데 정작 비 본인은 신경도 안쓰고 이제 막 시작한 트위터에 글올리기에만 열중인듯.

그래서 인지 팬들은 쓸데없는 기사에 낚이지 말자고 신경안쓰는 분위기다. 항간에는 또 구리구리한 사건 뒤덮으려고 언론플레이 하는거라는 사람들도 있고 (떡검 은닉?) 비의 열애설 스캔들이 이렇게 시시해서야~

팬들의 너무 쿨한반응에 열애설 기사낸곳은 뻘쭘하겠다 ㅋ



그나저나 이제사 트위터 시작한 비~ 은근 재밋나보다. 예전에 김연아도 트위터 좀 하더니 요새는 들어와보지도 않는듯 하지만^^;;

비는 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 비는 먼저 “근데 이렇게 글 남기면 다 볼 수 있는 거예요? 크~ 요거 매력 있네요!”라고 운을 떼며 자신이 트위터 ‘왕초보’임을 만천하에 알렸다.

이어 비는 자신의 위치를 물어보는 사람들을 향해 “자꾸 어디냐고 물어 보지 마세요, 어차피 안 가르쳐 줄 거야!!!”라는 귀여운 메시지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느닷없이 “산 토끼”를 외쳐 궁금함을 자아내기도 했는데 비는 이에 대해 “어허 센스 없는 내 여자들, 내가 산토끼하면 예!! 하고 따라 해야지!”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비 트위터 내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