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故김현식 아들 김완제 가수데뷔? 닮았다!



어제 방송된 황금어장의 '라디오 스타'
내가 그동안 본내용중 가장 참신했던것 같고 돌아가셨지만 진정한 음악인으로 아직 어린친구들에게까지 노래가 알려져있는 김현식씨의 이야기가 등장해 즐겁게 시청했다.

게다가 내기억으로는 처음으로 무릎팍도사 보다 더 긴시간동안 편성이 되었다는것!
무려 40분을 넘게 방송했으니...

여튼 김현식씨 이야기가 나오면서 그의 아들은 김완제군이 가수데뷔를 한다는 말이 나왔다.

아버지와 매우 닮은 외모...
그의 유작이 상을 받게되자 아버지대신 상을 받으러 나갔던 그 어린소년이 벌써 27살의 청년이 되어있었다.

이 방송이 아니었다면 그의 가수데뷔소식은 모르고 지나쳤을지도 모른다.
김현식을 그리워 하는 사람들은 아들에게 관심을 가질것이다.

하지만 너무큰 관심은 독이 될수도 있다. 김완제는 김현식의 아들인거지 김현식이 아니니까...
그래도 아버지의 끼를 물려받아 멋진 가수로 성공하길 바란다.

그리고 아무리 요즘가수라지만...가능하면 아이돌하고 같은길을 가진 말았으면 하는 작은 바램도 있다.
나이도 있고 댄스가수로 등장하진 않을테지만...요즘 가수들의 똑같은 모습들을 보고있으면 절로 한숨이 나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