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스포츠 이야기

기아 김상현 아내찬가 감동이다..



KIA 김상현(29)과 ‘사랑하는 아내’ 유미현(31) 씨는 최고의 축하선물을 앞두고 있다. 김상현은 27일 오후 2시 서울 롯데월드호텔에서 펼쳐지는 페넌트레이스 최우수선수(MVP) 시상식에서 MVP 수상이 유력하다. 한국시리즈 우승 반지를 이미 확보한 그는 홈런·타점·장타율 등 3개 부문(부상: 트로피와 상금 200만원) 수상에 이어 MVP 부상으로 2000만원 상당의 순금 트로피를 받게 된다.

부상도 부상이지만 2009년 한국프로야구를 수놓은 수많은 별들 중, 최고의 별 MVP라는 값진 영예를 임신 중인 아내에게 선물한다. 그의 축하 선물이 더욱 특별할 수밖에 없는 건 김상현의 아내 사랑이 유독 더 애틋하고 각별해서다. 유 씨는 해태 시절이던 2001년 만나 LG로 이적한 2002년부터 본격적으로 사랑을 키워온 인생의 동반자. 게으름을 피울 때, 야구가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 힘을 주던 ‘누나’에서 2007년 겨울 아내가 됐다.

하지만 유 씨가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어 두 사람은 한동안 아기를 가질 수 없었다. 서로 의지하고 격려하던 두 사람이 “이제 임신을 해도 좋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은 건 지난 5월. 당시 김상현은 “힘겨운 시간을 이겨내 준 아내가 너무 고맙다. 꼭 사랑한다는 말을 전해주고 싶다”며 눈시울을 붉혔는데, 이제 그 열매를 맺게 된 셈이다.

중략...

<원문: 스포츠동아 - http://sports.donga.com/3/all/20091026/23697067/3>


김상현의 아내사랑..

몸이 아픈 아내도 얼마나 힘들고 또 옆에서 지켜보는 김상현 선수도 얼마나 힘들었을까.
이제 아내에게 더 떳떳할수 있는 남편이 되었으니..

그리고 원하던것까지 이룰수 있게되었으니 남들 부럽지 않을것 같다.

MVP축하하고 예쁜 아기 낳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