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이번엔 신현준? 연예인들의 폭행사건 뭔가 이상하다..




배우 신현준이 매니저 장모씨로부터 폭행 혐의로 피소!?

신현준의 한 측근은 24일 "현재 고소인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며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측근은 "어떤 상황이었는지 확인이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전모를 파악한 뒤 공식입장을 밝힐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신현준은 매니저 장씨로부터 폭행 혐의로 지난 23일 고소를 당했다.

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장씨는 이달 초 서울 마포구 한 주점 계단에서 신현준과 이야기를 나누다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신현준의 혐의를 입증하기에는 고소장의 내용이 충분하지 않아 고소인과 신현준을 소환해 보충조사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하지만 이렇다할 증거도 없고, 피해자가 연락조차 되지 않으니 이상한 일이 아닐수 없다.

요즘들어 왜이렇게 연예인 폭행사건이 자꾸 발생하는걸까? (사실 여부를 떠나서 말이다..)

얼마전에는 강인이 폭행사건에 연루되어 CCTV판독후 사건을 시인했고, (시인은 했지만 솔직히 먼저 시비를 건쪽은 다른사람 같다..쯧쯧) 이번에는 이런 황당한 일까지.

연예인들이 공인이라는 점을 악용해서 폭행사건등에 연루시키려는 못된사람들의 못된 짓거리가 아닐까?
연예인이라는것도 참 힘든 직업이라는게 다시한번 보여진다.

일반인들이라면 훈방이거나 합의해서 조용히 끝낼수있는 문제도 연예인은 이렇게 일이 커져버리니~
무슨행동이든 쉽게 할수 있을까? 하지만 인기를 먹고 사는 그들에게 어쩔수없는 거겠지.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