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폭력사건 휘말린 강인 출국!? 도피가 아니다!


17일 강남구(구청장 맹정주)문화재단은 "9월 22일 코엑스 피아노 분수광장에서 개최 예정인 '앙드레 김 패션아트 컬렉션' 메인모델 "강인"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켜 교체중"이라고 밝혔다.

강인은 지난 16일 새벽 3시 35분께 강남구 논현동 한 술집에서 지인과 술자리를 갖던 중 자리를 잘못 찾아 들어온 회사원 김모씨(25) 등 2명과 말다툼을 벌이다 주먹을 휘두른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역시 사람하나 죽이고 살리는건 말한마디면 충분 하구나..

CCTV영상이 입수되었다고 하니 곧 진실이 밝혀지겠지만 진위가 어떻던 간에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켰다는 이유로 메인모델에서 교체당하고 이미지도 많이 실추되었다.

이런식이니까 롯데의 야구선수도 은퇴를 하게 되고, 비슷한 일들 그동안 많지 않았는가.
인기있는 연예인이고 공인이기에 사람들의 관심이 가는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도 않은 내용을 가지고 소위 문화재단이라는 곳에서 사회적 물의(?)라는 이유로 일방적으로 교체하다니...웃기는 일이 아닐수 없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그리고 또 강인이 홍콩으로 출국했다. 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폭행사건때문에 도피한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나왔으나..
애초에 계획되어있던 일정대로 행동한것 뿐이다.

홍콩에서 열릴 예정인 슈퍼주니어의 콘서트때문에 출국한거지 도피같은건 아니라고 본다.

괜한 의혹으로 갖가지 말 만들기를 좋아하는 네티즌과 몇몇의 기자들..
한사람의 인생이 걸린 문제일수도 있다. 적당히...그리고 사실만을 전하자.

사실만을...
예측하는 내용이 진실된 기사는 아니다~




그냥 가실건가요?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