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스포츠 이야기

각종 안티들을 이겨내고 승승장구 박지성! 화이팅이다~!

박지성, 챔피언스리그 출전 위해 터키행…23인 명단 포함


지난 12일(이하 현지시간)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개최된 2009/201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의 경기 명단에서 제외된 박지성이 오는 15일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되는 베식타스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길에 나섰다.

토트넘전에서 결장한 박지성은 경기 후 런던에서 1박을 하고, 13일 런던 스탠스태드 공항을 통해 팀 동료들과 함께 올 시즌 첫 챔피언스리그의 출발을 위해 이스탄불행 비행기에 올랐다.

올 시즌 박지성은 지난 여름 이적 시장에서 영입된 발렌시아의 등장과 더불어 기존 경쟁자인 나니의 부활 그리고 안데르손의 활약 탓에 힘겨운 주전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현재 퍼거슨 감독은 많은 경기를 소화해야 하는 팀 일정상 선수들의 체력적 요소를 고려하여 선발 명단을 꾸리고 있으며, 아직까지는 박지성에게도 정기적인 출전의 기회가 주어지는 양상이다.

<사진: 스포츠코리아>

끊임없는 방출설과 재계약을 어디로 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각종 안티기사와 글들에 희생양이었던 박지성.

역시 그는 실력으로 모두에게 자신의 가치를 입증시키며 스타플레이어 반열에 섰다.
맨유의 많은 연봉이 인상된 재계약이 확실시된 가운데...터키행 명단에도 포함되어 다시한번 최고의 실력을 뽐낼것이다.

지금 한국축구는 박지성이 없으면 안될만큼 그는 굉장히 중요한 위치이다.

얼마전의 한국축구에 대한 독설도 필요한 부분이긴 했다. 혹시 또 무슨 협회와의 어떠한 대화가 오갔는지 그런건 모르겠지만 그게 사실이라해서 잘못된 말을 한건 하나도 없는것 같다.

영향력이 있는 선수의 한마디가 뒷전에 서있는 협회의 사람들 열마디보다 강한게 사실이니까~

한국축구도 발전하고 박지성도 발전하고...점점 월드컵이 기다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