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2PM 재범 탈퇴 !! 결국은 못버티는구나~

2PM 재범 결국 탈퇴!!


4년 전 미국의 사이트(개인 블로그)에 한국에 대한 부정적 시각을 담은 글을 게재했음이 밝혀져 물의를 빚어온 재범은 본인과 소속사의 공식 사과에도 불구하고 비난 여론이 들끓자, 재범 스스로 탈퇴를 결정했다.

논란이 불거진 지 나흘 만에 재범은 8일 오후, 자신의 팬 카페에 탈퇴에 관한 짧은 글을 올렸다.

“마지막 인사를 이렇게 글로 드려서 죄송합니다.”라는 말로 시작한 이 글에는 “저는 너무나 죄송한 마음에 무대에서 여러분을 뵙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께 너무 미안하고, 죄송할 뿐이며 사랑해주셨던 fan 여러분들께는 더욱 더 죄송합니다. 저는 오늘부로 2PM을 탈퇴하겠습니다. 2PM 애들, 우리 애들에게도 너무 미안하고 리더로 형으로서 힘이 되지는 못하고 짐을 지우고 떠나게 되서 미안합니다. 하지만, 더욱 멋있게 잘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재범”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 또한 재범의 뜻을 따르기로 2PM의 향후 활동은 불투명해진 상황이다.

박진영...절대 유승준같은 일이 되풀이 되진 않을 거라는 인터뷰를 아침에 봤는데 바로 탈퇴결정이 나버리다니..

본인의사라고 하니깐 할수 없는 거겠지만 이래저래 시끄러워지는 상황에서 잘 선택한것 같다.

이미 예전에 비슷한 사례도 있고 거기에 얹어서 비하발언까지 했으니 (철없을때 이야기겠지만..) 팬들은 그런걸 그냥 넘어가지 않는다. 팬이 순간 안티로 돌변하는게 가장 무서운거다.

그나저나 4년이나 전에 개인블로그에다 올린글이 어떻게 알려졌으며 이슈가 되었는지 그게 더 궁금하다..
4년전이면 무명이고 일반인이었을텐데...

나도 블로그에 글 쓸땐 한번더 생각하고 써봐야겠다는 (교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