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남규리 씨야합류 거부?! 결국 무산되나..



지난번 '라디오스타' 에서의 소속사 사장과의 전화통화가 방송을통해 전해지면서 남규리의 씨야 복귀설이 거의 확실시 되었다고 생각했었는데....

가수 겸 배우 남규리의 씨야 합류가 무산됐다.

남규리는 최근 씨야 합류 등 가수 활동을 두고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와 논의를 벌여왔다. 하지만 결국 소속사 복귀를 거부한 것.

13일 씨야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까지 논의를 하다가 남규리가 씨야로 활동하는 것에 다시 난색을 표해왔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남규리의 소속사 복귀 문제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고 소속사는 씨야 활동을 위해 새 멤버를 영입한 상태다.

남규리는 소속사와 2년 여의 전속 계약기간이 남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남규리가 소속사 측에 씨야 활동이 아닌 솔로로 활동할 것을 원하고 또 단 한 번의 디지털 싱글 음반으로 전속 계약을 풀어줄 것을 요구했으나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무리한 요구라는 판단에서다.

이로 인해 가요계 일각에서는 남규리와 소속사간의 법정 공방이 시작되는 것이 아니냐는 조심스런 관측이 제기되고 있다

남규리는 지난 4월부터 전속계약문제로 소속사와 갈등을 빚어왔다. 하지만 이달 중순 소속사 대표 김광수와 극비리에 회동을 갖고 서로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으며 화해의 급물살을 탄 것으로 알려졌으나 결국 물거품으로 돌아갔다.

<원문: SPN 부분발췌>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결국 문제는 계약문제겠지..

솔로로 활동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구설수에 올라서야 제대로된 활동이나 할수있을지 의문이다.
가능하면 원만하게 해결되었으면 했지만..

겉보기에 친해보이는 그룹멤버들도 사실은 다 속임수인건가.
씨야로 활동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는데 너무 빠른 결정을 한건 아닌지..

물론 씨야중에 가장 예쁘고 인기있는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해서 굳이 솔로활동을 하면서까지 이렇게 문제 일으킬 필요는 없을텐데... 연예계야 일반인들이 알지 못하는 많은 일들이 있으니 내가 뭐라고 할 입장은 아니지만..

덕분에 당분간 또 남규리 얼굴보기 힘들어진건 사실이잖아!

그냥 돌아와~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