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비 매니아(Movie)/카라의 애니 리뷰

디즈니 신작 3D애니메이션 '볼트(BOLT)' 11월 26일 개봉예정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볼트'의 첫 공개 포스터

볼트의 로고 인가요??


뭔가 했더니 개목걸이군요.




이 세마리가 주인공들인가 봅니다~



우리나라 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끌었던 '월-E' 에 이어 또 하나의 3D 애니메이션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2008년11월26일 미국 개봉예정 이라고 하는군요.

'존 트라볼타'가 목소리 주연을 맡았구요, 애니메이션의 명가 '디즈니'와 3D애니메이션계의 신흥강자 '픽사'가 합작하여 만들어지고 있다는군요. 디즈니와 픽사가 합병된지는 벌써 꽤 되었지만 이렇게 픽사스러운(?) 작품을 '디즈니'에서 내놓다니...
합병이라기 보다는 디즈니에 픽사가 흡수된거던가요? 일종의 디즈니 소속사가 되어버린 픽사.

동물 의인화에 천재적인 '픽사'의 재치를 다시 한번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더군다나 그동안 죽쑨 '디즈니'의 3D 작품들이었지만 이번에 '픽사'가 참여한 작품이니 기대치는 더욱~상승중!

픽사는 픽사 나름대로 3D 애니를 보여주고, 디즈니는 정통2D 작품들을 많이 보여주길 바랬는데 앞으론 3D가 역시 대세인가 봅니다. 그래도 가끔씩이나마 2D 작품들이 나와주니 조금 위안은 됩니다.


약간의 스포일러성 줄거리를 소개해 보죠. (전혀 내용을 알고싶지 않으신분은 휘리릭 넘겨주세요.)




져먼 셰퍼드종인 주인공 '볼트'는 태어나서 부터 헐리우드의 TV 액션드라마에서 '슈퍼강아지'역할로 살아 왔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정말 슈퍼파워를 가진 특별한 강아지라고 믿고 있죠. 그러던중 뉴욕으로 보내진 볼트는 주인인 '페니'가 위험에 처했다고 믿으며 탈출을 하게 됩니다. '페니'를 찾기위한 길고 머나먼 여행이 시작되는데 그 과정에서 고양이 '미튼스'와 햄스터 '라이노'를 만나 여러 일들을 겪게 되면서 자신은 슈퍼파워를 가지지 않았을 뿐더러 , 드라마와 쇼들은 현실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볼트'의 여행은 어떻게 될지?!




아래는 현재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고화질이라 좋군요~


3D를 다루는 직업을 가진 한사람으로써 이런 작품들이 많이 나와주니 정말 좋군요~
그래야 저도 먹고살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