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미국드라마 NBC방송의 부활?! 히어로즈 시즌3로 다시 고고씽~

드라마왕국 'NBC'의 몰락!

이대로 침몰하고 마는것일까?

프렌즈,웨스트 윙 등을 포함한 최고의 작품들을 선보이며 영광의 시대를 누리고 있던 그들의 황금시대가 끝나자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해왔던 NBC는 서서히 몰락하기 시작했다.

물론 슈퍼볼과 미식축구를 비롯한 몇몇 프로그램들이 건재했던 것도 사실이었지만 다른 경쟁사들이 눈에 띄는 훌륭한 작품을 내놓았을때도 비슷한 수준의 신작을 내놓지 못하고 점점 도태되어갔던 것도 사실이다.

과연 영웅들은 이전의 영광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

그리하여 2006년 벼랑끝까지 몰린 NBC는 회심의 히든카드를 꺼내놓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히어로즈'였다.

 

평범해보이지만 결코 범상치않은 능력자들이 모여 악에 대항해 세상을 구한다는 어떻게 보면 굉장히 유치하리만치 전형화된 영웅물의 작품이었지만 매력적인 연출과 긴장감을 놓치지 않은 내용상의 진행,드라마로서는 보기힘들었던 멋진 특수효과들까지 겹쳐지며 그해 '히어로즈'파일럿에피는 1440만명이라는 꽤나 좋은 기록을 올리묘 동시간대의 폭스TV의 에이스카드 중 하나이자 잭바우어형님의 '24'를 누르며 1위로 올라서게 되었다.

최고의 한해를 보냈던 히어로즈...하지만 시즌2에서는?

점점 거세진 인기는 방영 첫 해를 맞이한 작품인 히어로즈는 평론가들의 합격점을 받으며 세미파이널에서 경쟁한 '24''로스트''덱스터'를 제치고 에미상 최우수 드라마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세계적인 인기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시즌1을 마무리한 히어로즈는 전세계팬들을 위해 월드 프리미어 투어를 준비했고 뒤이어 스핀오프작인 '히어로즈:오리진'을 준비하고 있다는 이야기까지 나오며

그리고 드디어 시즌2를 시작하게 된 '히어로즈'!

오프닝시청률은 지난해 프리미어보다 증가한 1650만명의 시청자들을 TV앞으로 끌어들였고 이것은 앞으로 히어로즈의 창창한 미래를 예감하게 했지만...

순탄대로를 밟아나가고 있다 생각한 드라마에 갑자기 제동이 걸리게 될 줄이야...시즌1의 성공에 부풀어있었던 제작자 '팀크링'은 시즌2에 이르러 세계각국의 로케이션을 통해 스케일을 부풀이려했고 그에 따른 등장인물들의 무자비한 번식때문에 시즌1만큼의 치밀하고도 긴장감있던 이야기구성이 무너져버렸다는 것이 대부분의 의견이지배적이었다.

특히나 24편의 에피소드로 예정되어 있던 드라마는 작가파업이라는 초유의 상황과 맞닥드리며 그 반도 채우지못한 11편의 짧은 에피로 시즌2를 맞이해야했고 떨어진 인기로 인해 애시당초 예정되어있던 스핀오프 시리즈인 '히어로즈:오리진'은 그 빛을 보지 못한채 어둠 속으로 사라져버렸다.

시즌1의 성공! 시즌2의 실패!

허나,히어로즈는 여전히 NBC의 에이스카드임에는 분명하다!

시즌1의 성공과 시즌2의 실패...하지만 여전히 NBC방송의 에이스카드는 히어로즈임에 이견을 제시할 수 없다.

여전히 광고수입을 결정한다는 18-49세 사이의 시청률은 상위권에 랭크되어있으며 지난해에 야심차게 준비했던 바이오닉우먼의 참패와 새로 리메이크되는 나이트 라이더(한국방영제목:전격Z작전)까지 혹평을 벗어나지 못하며 몇년간 제대로된 대박성작품을 내놓지못한 NBC의 입장에서는 현재 히어로즈 시즌3의 성공을 누구보다 간절히 바라고 있기 때문이다.

9개월만에 이제 다시 우리곁으로 돌아오는 영웅들...선한 영웅마더 악으로 돌변해버릴만큼 좀 더 어두워지고 치밀해진 영웅들의 이야기!

새로운 등장인물과 반갑게 돌아오는 기존의 영웅들.그리고 방영일정과 궁금증까지 이번에 준비한 이 포스트에서 풀어봤으면 하는 바램이다.

 

방영일정: 2008년 9월 22일

방영시간: 밤9시

방영장소: NBC

 

 

 

 

시즌2만큼은 아니지만 시즌3에서도 새로운 등장인물들...그리고 무서운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한다.

스포일러상 능력부분이나 스포일러부분은 블라인드처리해주는 센스...

그래도 만약 그 궁금증을 못이기겠다 싶은 사람들은 마우스로 살짝 긁어볼 것!

 

 

Robert Forster

 

한국에서 대박을 일궈낸 영화 '디워'에도 출연했던 로버트 포스터가 히어로즈에 등장하게 되는데 그 역활은 피터페트렐리의 아버지인 아서 피터렐리를 연기한다.

과연 피터렐리 가문에 흐르고 있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들이 나오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Brea Grant 

 

아마 시즌3 프리미어에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다.

히로가 아버지에게 받은 유서를 낚아채가게 되는데...역시나 그녀도 능력자!

히로의 최대적수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그녀의 대놓고 보여지는 능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초스피드'이다.

 

Jamie Hector

 

가장 처음 시즌3의 동영상이 공개되었을때 모습을 드러냈던 능력자 중 한명으로 아마 선한 능력자는 아닌 듯 싶은데 그의 능력은 동영상으로 보아 정확하게 판단할 수는 없지만 몸을 금속이나 액체상태로 변화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Francis Capra

 

시즌3 프리미어에 출연하며 그가 맡은 역할은 무서울정도로 잔인한 악당으로 출연한다고 전했졌다.
역시나 능력자인 것 같은데 아직 정확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

Ntare Mwine

 

아프리카출신의 예술가로 등장하고 볼륨3후반에서 그의 숨겨진 능력이 공개된다고 한다.

 

 

Bruce Boxleitner 

 
바빌론5에서 싱글레어 사령관을 대신해 시즌2부터 사령관으로 출연했던 브루스
현재 상원의원으로 출연을 한다고 한다.

Kiko Ellsworth

 

NBC가 온라인으로 지난 7월 공개한 히어로즈 웨비소드 3부작에 출연했던 인물.

직업은 집배원으로 컴퍼니로 보이는 인물들의 습격을 받게 되자 숨겨놓았던 능력을 사용하게 된다.

쿵푸허슬에서 나온기술이긴 한데 고막을 찢을정도로 쩌렁쩌렁 울려대는 사자후...

 

 

Nick D'Agosto

 

NBC가 온라인으로 지난 7월 공개한 히어로즈 웨비소드 3부작에 출연했던 인물.

직업은 집배원으로 컴퍼니로 보이는 인물들의 습격을 받게 되자 숨겨놓았던 능력을 사용하게 된다.

현재 밝혀진 능력은 뱀처럼 사람을 휘감아 뼈를 으스러뜨리는 능력인 것 같긴 한대...

 

Rebeka Montoya

웨비소드에서 에코의 여자친구 역할로 출연하게 되는 조이라는 인물...

William Katt

어떤 역활로 출연하는지는 아직 확실한 정보가 부족!

 

 

 

 

*경고! 히어로즈 시즌3 스포일러 120% 위험지역!

   만약 너무 많은 사실을 알고 싶지 않은 분들은 보지 마시고 스크롤을 그냥 쭈욱 내리시길...

 

 

 

 

 

Kristen Bell

 

전기소녀가 돌아온다. 사실 시즌2 피날레에서 개과천선의 기운을 보였지만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영화나 다른 출연제의로 인해 히어로즈이 출연이 굉장히 부담이 되었던 것이 사실일텐데...약간 아쉬운 것은 시즌3에서 5개정도의 에피소드에만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David Anders

 

시즌2에서 악당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아담몬로(다케조 켄세이)가 컴백한다. 시즌2애선 선한 영웅들에 의해 깊은 땅속에 갇혔지만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 탈출에 성공한다는데...
과연 어떤 이들의 도움을 받아 탈출하게 되고 시즌3에서 어떤 활약으로 또 한번 영웅들을 괴롭힐지 기대중

 Malcolm McDowell

 

타인의 질병이나 생명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능력자로 시즌1에 등장했던 인물이다.
상당히 의외의 등장이 아닐 수 없는데...과연 시즌1에서 컴퍼니의 우두머리격 존재로 부각되어왔던 그의 컴백이 이야기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의문이다.

 

David Anders

 

시즌2에서 자신을 희생하며 아들을 구해냈던 여전사 니키 샌더스가 돌아온다. 너무 많은 스포이긴한데 돌아올때는 자신의 원래인격이나 제2의 인격인 제시카가 아닌 제3의 인격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많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으로 돌아와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줄라나?

Christopher Eccleston

 

닥터후의 배우이자 히어로즈에서는 피터의 스승이었던 투명인간 클로드가 출연의사를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

 

 

 

Jessalyn Gilsig

 

클레어의 친어머니로 역시나 능력자이다. 시즌1을 보았을 사람은 누구나 알고있는 그녀의 능력은 불을 마음대로 제어할 수 있는 능력

 

 

Eriko Tamura

 

시즌2에서 히로가 과거로 돌아가 사랑에 빠지게 된 대장장이의 딸이자 공주.
정확한 출연의사는 아니고 약간 루머성 기사이기도 했는데 과연 출연할지는 아직 미지수

Katie Carr

 

시즌2에서 기억상실증을 걸렸던 피터와 사랑에 빠지는 인물.바이러스가 극성인 미래세계에 버리고와서 현재는 나 몰라라하고 있는 상태지만 볼륨3가 아닌 볼륨4에서는 등장할지도 모른다는 루머가 돌고있다.

 

<출처:http://cafe.daum.net/mobilelog/Jemy/230 두근두근 감성발전소>

====================================================================================================================

여담 입니다.

오늘까지 2편이 방송된 히어로즈 시즌3
일단 1편을 구해서 봤습니다.
역시나 기대만큼 재미 있더군요.

스포일러가 될까봐 내용을 말할순 없고, 역시나 이번에도 히로의 비중있는 역할.(자기혼자 비중있어 하고 싶은지는 모르겠지만~)
영웅들의 이야기 정말 기대되네요.

매주매주 어떻게 기달리죠..
그냥 잊고 살다가 완결되면 한번에 볼까요 -_-);;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