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히어로즈 시즌3 드디어 방영~


영웅들이 돌아왔다~ 오예!



트레일러 동영상 입니다.



시즌3 프리미어가 9월 22일로 확정이 되면서 본격적인 영웅들의 귀환하였습니다.

 시즌 프리미어는 두시간짜리 스폐셜로 다루어진다고 합니다.

(아마 한시간은 1-2시즌의 요약일 것 같기도 한대요)

이번 시즌에선 지금까지 나왔떤 영웅들이 누가 선이고 누가 악이될지 아무도 알수 없다는 의미심장한...

 시즌2에서 네이쓴을 저격한 범인이 공개되고 능력자도 아니면서 계속해서 등장한 히로의 친구 안도군의 능력이 서서히 드러나는것 같더군요. 제대로 귀환한 최고의 머리통따기 굇수 싸일론(?)과 이번에도 도망다니느라 바쁘실 클레어.

정말 기대 됩니다.


어서 미드 갤 찾아가서 구해봐야 겠어요~
언젠가 TV에서도 더빙판으로 보여줄테지만 그게 언제가 될지 알아요^^a

얼마전에 로스트 시즌4까지 정주행 완료하고 뭘 보지? 하고 있던 찰나에 고마운 소식 이네요.
솔직히 시즌2가 너무 일찍끝나버려서 너무 섭섭 했었는데 정말 잘됐네요.
그때 제작자던가 시나리오 작가던가가 파업 해버렸다고 들었어요.
겨우 11편만에 한시즌이 막을 내려버리다니 말이죠.
11편 뿐이었지만 나름 꽤나 볼륨있는 시즌2였는데...

아무튼 시청후에 소감을 파파팍 올려보겠습니다.
스포일러 99%가 예상 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