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SBS 인기가요 컴백무대 한번에 몰려!(이민우 M, 양파, 왁스)

SBS 인기가요 << 다시보기

SBS 인기가요 << 실시간
<출처:sbs>


앨범 '미노베이션(Minnovation)'을 발표한 가수 'M' 이민우가 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약 2년 만에 컴백한 가수 양파가 지난 4일 MBC '쇼!음악중심'에 이어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다.

이밖에도 인기가요 7월5일 출연자 명단은 '소원을 말해봐' 소녀시대, '니가 밉다' 2PM, '줄리엣' SHINee, '핫이슈' 4MINUTE, 이정현, 태군, 케이윌, 양파, 왁스, 문희준, One2, 홍진영, 나몰라 패밀리, Speed motion 등이다.

나몰라패밀리 무대에는 '정주리'가 특별출연해 산다라박 무단도용(?) 퍼포먼스까지 보여주는등 코믹한 모습까지 볼수있다.

가요계의 절대 강자 'Take 7' 코너에서는 또한번 인기몰이에 나선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를 비롯해 2PM '니가 밉다', SHINee '줄리엣', 8eight '잘가요 내 사랑', 4MINUTE 'Hot issue', 아웃사이더 '외톨이', V.O.S '큰일이다'가 실력을 겨룬다.

그리고 '화장을 고치고'의 감성발라드부터 '오빠'의 신나는 댄스까지 어떤 곡이든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왁스가 이번에는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결국 너야'로 컴백 무대를 장식한다.

이어 'Hot Music' 코너에서는 마돈나의 '홀리데이'의 매력이 더해져서 더욱 스타일리쉬해진 '슈퍼스타 Remix ver.' 태군의 '슈퍼스타 (Remix ver.)'와 케이월의 드마틱한 환상의 발라드 무대 '1초에 한방울'이 마련된다.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