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2NE1 쌩얼 '산다라박','박봄' 생얼사진 유출! 소속사는 발끈?

산다라박 연습생시절 동영상 << 바로가기
<출처:엠군> -  쌩얼도 예쁘기만 하구만 뭐가 어때서!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2NE1(투애니원) 멤버들의 화장기 전혀 없는 민얼굴 사진이 공개돼 팬과 네티즌들 사이에서 새로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관련 2NE1 소속사 측은 "현재 어떤 통로로 사진이 유출됐는지 파악 중이다"며 "유출된 사진은 멤버들의 코디와 스타일을 정하기 위해 촬영한 스태프용 스틸 컷"이라고 밝혔다.

또한 "어떤 의도로 사진을 유출했는지 확인하고 있으며 신곡 '아이돈케어'를 발표한 상황에서 악의적인 유출로 판단, 회사차원에서 강력대응 하겠다"고 강조했다.


...중략...


<원문: 한국재경신문 부분발췌>


제목은 '발끈' 이정도로 많이 순화시킨거다.

강력대응이라..어느정도 강력대응일까? 경찰서까지 끌고가서 콩밥이라도 먹여주겠다는 대응일까?
물론 신인여가수들의 얼굴...중요하다.

하지만 애초에 가면을쓰고 공연을 한것도 아니고, (신비주의 컨셉의 가수들인데 맨얼굴을 공개했다면 기획에 관련한 엄청난 손해를 일으킨거겠지) 메이크업좀 지운사진 유출됬다고 이렇게 난리 법석인것이 더 없어보인다.

솔직히 말하면 국내 여성그룹들중 2NE1은 실력으로 인정받아가고 있는 그룹이다.
그중에 산다라박은 미모에서도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다.

<사진출처:2ne1 공식홈>

다른 예쁜 여성그룹들 얼마든지 있다. 그렇다고 '2NE1이 못생겼다.' 라고 하는말은 아니다.
단순히 비교를 해봤을때 비주얼에선 그렇게 눈에 띄지는 않는다는거.

하지만 충분히 개성있고 그 독특한 음색의 노래실력은 그녀들을 인정할수밖에 없게해주고 있다.

그런데 쌩얼 좀 공개됐다고 그렇게 극단적으로 대처하려는 자세는 소속사가 2ne1을 꽤나 무시하는 듯한 느낌까지 드는데?

그녀들의 얼굴에 화장을 없에면 알아보지 못할정도로 5cm짜리 분칠을 해놓기라도 한건가?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너무 민감하게 반응할필요는 없을것 같다.

물론 악의적으로 유출시킨 사람이 있다면 찾아내어 죄를 물어야겠지만 괜히 너무 겁주지 말자.
흔히 있을수 있는 일이니까..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