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미스코리아 원혜정 30kg 감량성공? 연예인 다이어트 성공기

원혜정 다이어트워 영상 << 다시보기
<출처:다이어트워2, 디오데오>


탤런트 이하얀(36)이 케이블TV 스토리온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이어트 워 3' 를 통해 방송에 복귀, 포털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화제다. 

케이블TV 스토리온은 지난 2007년부터 매년 '다이어트 워'를 진행하고 있다. 

'0.1톤 미스코리아' 미스 강원 출신 원혜정은 1회에 참가해  98.7kg에서 30kg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됐었다.

'다이어트 워 2'에서는 13명의 여성 참가자들이 총상금 3000만원을 걸고 처절한 살과의 전쟁을 펼쳤다.

슈퍼탤런트 출신의 비만녀 김정현은 시즌 2 다이어트 워에 출연하면서 체중감량에 성공해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다.

이하연은  지난 2003년 배우 허준호와의 결혼 6년만의 파경과 이후 경제난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아 체중이 20Kg이나 늘었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 뉴스도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사실 이번주인공은 이하얀이지만 성공적인 다이어트사례를 보여준 원혜정의 모습이 다시 수면위로 오르고 있다.
다이어트워2에 출연하여 본인도 TV에서 몇번 본적이 있는것 같다.

<사진출처:리뷰스타>

대체 살이 뭐길래... 과거 저 날씬했던 몸매는 어디가고 완전 다른사람이 되어있는 원혜정.
일부러 못생겨지게 성형수술한건 아닐테고 살이 찌고 안찌고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난다.

하지만 과감한 다이어트를 결심!!


다이어트워2에서 상금까지 거머쥐며 당당히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이것이 다이어트 성공후의 모습이다.
예전 미스코리아 당시의 모습보다는 건강해(?)보이지만 그래도 많이 좋아졌다.

그 이후에도 원혜정은 10kg을 추가로 더 감량해서 예전의 몸매를 찾아가는것으로
알려져있다. 무슨 전설을 이야기 하는기분이다..

PS.이렇게 글을 남기고 있는 본인도 아무래도 컴퓨터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끊임없이 밀려나오는 뱃살때문에 걱정인데, 이런 모습들을 보니 희망을 가져봐야겠다.

그리고 단순하지만 진리!

운동이 제일 효과가 좋은거다! (물론 먹는것도 줄여야겠지만)
생각만 하지말고 운동하자! (자기최면중..운동하자 운동하자 운동하자)

이번 출연자인 이하얀씨도 성공하길 기원하며~

얼른 살빼러 가야지 -_-)/  화 이 팅!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