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연예 이야기

소녀시대 raqsga tushgin 표절논란 이것이 진실이다! 안티들 더는 못봐준다.


<출처:네이버동영상>


raqsga tushgin 과 소원을 말해봐 원곡논란?

두개의 음악을 한번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본문 맨위의 링크를 활용해서 들어보시길.

소녀시대가 표절을 했다고 말하는 안티세력들이 있습니다. raqsga tushgin를 소녀시대가 표절했다는 주장입니다.

요즘들어 아주 소녀시대 못잡아먹어서 난리도 아니더군요.
 하지만 진실은 raqsga tushgin 라는 제목으로 우즈벡가수가 소원을 말해봐를 도용했다고 합니다.

그 노래를 부른 우즈벡의 Dineyra 라는 그룹입니다.

SM 엔터테인먼트측은 "'소원을 말해봐'는 음원을 관리하는 다국적 기업 유니버셜 뮤직 퍼블리싱 그룹을 통해 전 세계 최초로 발표한 노래다. 데모 테이프가 유출돼 우즈벡 가수 측에서 무단 사용한 것"이라며 해명했다.

“유니버셜 뮤직 퍼블리싱 그룹이 이 같은 사실을 최근 인지해 소송 제기 여부 등에 대해 논의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HOT이슈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PS.
끊임없는 악재로 이제는 노이로제가 올정도겠네요.

노래를 들어보니 raqsga tushgin 라는 노래가 부분 표절도 아닌 완전히 100% 그대로 가져다 쓴거던데..
반대로 소녀시대측에서 억울하고 표절에대한 소송을 내도 답답한 판국에 반대로 표절을 했다고 논란이 일어나다니 한번 믿어줍시다. 한번 믿어줍시다.

지금 세상이 어떤세상인데 SM에서 저렇게 대놓고 표절을 했겠습니까.

소녀시대 원곡사수! 신경쓰지말고 노래만 열심히 해주길..



소녀시대악재 관련포스팅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