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경제 이야기

마하펜 인기비결은? 뛰어난 성능과 착한가격

마하펜 사용 동영상 << 바로가기
<출처:판도라TV,마하펜의 성능실험?>



마하펜!
예전에도 소개해준적이 있는 물건이다.

고작 펜하나 가지고 법석이다 할지도 모르겠지만 아래 기사를 보자.

국내 기업 모닝 글로리가 개발해 지난 3월 첫 출시된 ‘마하펜‘의 인기가 품귀현상이 일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마하펜’은 약 2년 동안 모닝 글로리에서 개발비 5억원을 들여 개발한 것으로 일제펜의 성능과 품질을 능가하는 높은 질과 단돈 1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하루 1만개씩 판매되는 등 판매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마하펜’은 특수 제작 기법으로 기존 펜보다 5배 긴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액상 형태의 수성잉크를 사용해 잉크가 부드럽게 배출되면서 일정한 글씨의 질을 유지할 수 있는 우수한 필기감을 가지고 있다. 또 잉크 카트리지도 타 제품은 별도 내장되어 있지만 ‘마하펜’은 펜 몸체에 잉크를 담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하지만 잉크의 점도가 떨어져 필기 후 번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기도 했지만 모닝글로리 측은 잉크가 번지지 않도록 0.4mm 굵기의 파이프 팁을 달아 이 단점을 해결했다.

...중략...

<원문:굿데이스포츠 디티털뉴스 발췌>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팬시점에 펜하나 구입하러 가본적 있는가?
예전에는 일본팬이 1000~1500원정도 했던걸로 기억한다.
그리고 품질도 확실히 국산팬보다 좋아서 많은 이들이 더 비싸지만 많이 팔렸다.

하지만 지금은? 근처 팬시점을 한번 가봐라 1000원짜리 구경하기 힘들다.
최소 2000원에 보통 3000원이상하는 가격.

예전보다 환율이 많이 올랐기 때문에 같은 제품은 두배가까이 비싸졌다.
그런데 1000원이라는 마하펜.
0.4 mm의 얇은 팬촉과 5배나 긴수명.. 누가 쓰지 않을까?


관련포스팅




PS.이젠 외제라면 무조건 좋다고 사고보는 그런 사고방식부터 버려야 하지 않을까싶다.
외국에선 한국산 없어서 못사가는데 정작 한국인들만 외제를 선호하니... 마하펜 하나 사러 가보자!

팬시점에 아직 남아있다면 말이지~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