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시사/칼럼 이야기

김동길씨 욕많이 먹고 장수하시려구요? 김대중 투신자살글 논란

<출처: 김동길 독설이담긴 개인홈피>


지난번 노무현 전대통령의 서거당시에도 노전대통령을 질타하는것은 물론, 노전대통령에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 김대중 전대통령에게 'DJ도 자살해라' 라고 글을 남겨 논란이 됐었다.

물론 그이전에도 노무현 전대통령에게 "사과하는 의미에서 자살을 하거나 감옥에 가는 수 밖에 없겠다" 라는 글도 남겼었고.
그에 이어 이번에는 김대중대통령을 한번더 공격하는 글을 썼다는데...

“뒷 산에 올라가 투신자살이라도 해야되는 것 아니냐”

아니 대체 자살이 뉘집 강아지 이름인가?
걸핏하면 남한테 자살해라 어째라 계속 이러는 이유가 뭔지 도대체가 이해가 안된다.

내가 계속 김동길씨에게 교수라는 칭호를 그대로 붙여왔지만 이제 더이상 교수칭호도 붙이지 않을 생각이다.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아무리 명예교수라도 지식인이라면 이런 무례하고 말도안되는 막말을 쏟아낼수 있는건지..정말 노망이라도 든거 아닌가 의심스럽다. 물론 김동길의 주장하는 바는 생각하기에 따라 맞는말들도 있다.

하지만 자신의 다른 주장을 어필하기위해 'DJ 자살해라' 라며 관심을 끄는건 악덕 광고업체 사장들도 하지않는 정말 비도덕적인 행위 아닌가?

게다가 구체적으로 "뒷산에가서 투신.."이라고 명시 하는것은 분명히 노무현 전대통령을 한번도 비하하는 발언임에 틀림없다.

그가 그래도 대한민국을 위한답시고 던진 화두는 "대한민국을, 그리고 더 나아가 한반도를 자유민주주의 꽃동산으로 가꾸고자 많은 젊음이 목숨을 바쳤다. 대한민국이 오늘 어쩌다 이 꼴이 됐느냐" 라며 개탄했다고 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6.25때문 무얼했으며, 민주주의를 위해 죽어간 광주사태때문 무얼하고 있었는지?
뒷전에 서서 입으로는 무얼 말못할까? 그렇게 장렬히 산화해간 젊은이들을 생각한다면서 누구보고 죽으라고 글을 배설해내는것은 그 나이씩이나 먹은 지식인이라고 불리는자가 할짓인가?

더이상의 이슈를 당신에게 돌리고 싶지도 않지만, 끊임없이 관심받고 싶어하는 김동길씨 당신에게 정말 추한 냄새만 나는것 같다.
몇명이 더 죽어줘야 속이 시원할것인지...

당신이 개탄스러워할일이 아니라 내가, 우리 모두가!
한탄스럽다.




관련포스팅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