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비 매니아(Movie)/음악이 쉬어가는곳

현아의 포미닛(4미닛 - 4 Minute) 핫이슈 대박조짐!? (티저영상보기)

포미닛 핫이슈 티저영상 << 바로가기
<출처:프리챌Q>


<이미지출처:포미닛 공식홈>

남지현(리더, 보컬), 허가윤(보컬), 전지윤(보컬), 김현아(랩), 권소현(보컬) 로 구성된 신입여성그룹 포미닛(4미닛)
핫이슈라는 곡을 메인으로 활동을 재개했는데 대단한 인기몰이중이다.

특히 각각 개성있고 톡톡튀는 알록달록한 의상이 그녀들을 더 돋보이게 하는것 같다.

 '롤리팝' ,'캔디펑크' 라고 스타일에 별명을 지어주고 싶다.

2009년의 트랜드는 이런 사이버틱한 펑크분위기와 마린룩인가?
곧 컴백하는 소녀시대와의 인기대결이 궁금해진다. 물론, 이미 인증받은 소녀시대가 훨씬 유리하겠지만 만만치 않은 포미닛의 무대매너와 실력. 공중파 방송을 통해서도 자주 보이고 있고, 올해에 분명 무언가 터트릴것 같은 그룹이다.

먼저 공개한 포미닛의 핫이슈 티저영상을 보자. (본문 맨위의 링크를 이용하시길)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소녀시대는 몰라도 왠지 외국으로 활동무대를 옮긴 '원더걸스' 는 넘어설수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최근 원더걸스의 멤버 '예은'이 응원글과 함께 현아의 컴백을 축하해주는 일도 있었는데, 나중에 속상할일이 생기진 않았으면 좋겠다. '원더걸스'도 멋진모습으로 컴백해주길 바란다. 너무 미국시장에만 열을 올리지 말고...

지금의 가요계는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진정한 여인천하"라고 할수있겠다.
TV를 보면 항상 새로운 여자가수들만 계속해서 나오고 있고, 역시 이슈는 여자그룹들..
이제는 오빠부대가 아니고 누나부대와 삼촌부대가 대세~~



관련포스팅
HOT이슈 검색은 http://www.nowclick.net 축구&월드컵 http://www.nicesoccer.net  투잡정보 http://www.twojobclub.com






추천은 기본~ 댓글은 센스! 아시죠? RSS구독하기는 아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