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에 돈이보인다!/애드센스 노하우!

애드센스 다른사이트에도 게재가 가능한가?



내 광고 코드를 다른 사람의 웹사이트에 추가하거나 다른 사람의 광고 코드를 내 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까?

웹사이트 소유자가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권한을 부여했으며 웹사이트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 한 웹게시자는 해당 웹페이지에 다른 애드센스 계정의 광고 코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웹게시자는 자신의 계정과 연관된 광고 단위에 발생한 클릭과 노출에 대해서만 수익을 지급받게 됩니다. 또한 웹게시자에게는 광고 코드가 추가된 웹페이지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지 모니터링할 책임이 있습니다.


2개의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수입을 각자 따로 볼 수 있습니까?


예. URL 채널을 사용하면 광고 코드를 수정하지 않고 여러 사이트의 실적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최상위 도메인 이름을 입력하면 해당 도메인의 모든 페이지를 추적할 수 있으며, URL의 일부만 입력하면 특정 디렉토리 아래의 모든 페이지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URL 채널 생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의 URL 채널은 어떻게 생성합니까?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URL 채널은 어떻게 만듭니까?

URL 채널은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변경하지 않아도 되므로 웹게시자 계정 내에서 채널을 만들고 바로 실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URL 채널을 사용하면 개별 페이지의 실적을 파악할 수도 있고 사이트의 디렉토리 구조에 따라 페이지 그룹의 실적을 파악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일 페이지의 실적을 파악하려면 아래 3단계에서 페이지의 전체 경로를 입력하십시오.